String, StringBuffer, StringBuilder 선택 기준

헐.. 출처는 http://www.mimul.com/pebble/default/2007/11/26/1196088660000.html 입니다..

아주 기본적이지만 잊기 쉽기 때문에 선택 기준을 적어봅니다. 실력은 아주 기본적인 곳에서 시작되죠. ^^

1.
String 객체는 불변이기 때문에 변하지 않는 문자열은 String을 사용한다.
2.
StringBuilder는 비동기방식이기 때문에 Single Thread 환경하에서, 변화되는 문자열의
사용한다.
3. StringBuffer 동기방식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멀티쓰레드로 접근하거나 문자열이 변경될
경우에 사용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